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상품 Q&A

상품 Q&A입니다.

상품 게시판 상세
제목 A/S문의드립니다.
작성자 MONICA VINADER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8-10-10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21

안녕하세요 고객님:)

제품이 끊어져서 많이 놀라셨겠습니다.

구입하신상품은 구입하실때 함께드린 워런티카드 지참하시고 구입하신지 2년 안에는

가까운 모니카비나더 매장방문해주시면 풀리페어 서비스를 받으실수 있습니다.

풀리페어서비스는 영국에서 서비스가 가능하므로 약 3개월 정도 소요되니

양해부탁드립니다.

감사합니다. 좋은하루되세요^^


[ Original Message ]


강남 신세계 백화점에서 9월 30일 구매했습니다~

오늘 착용하다가 갑자기 끊어졌어요

A/S맡기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~?


혹시몰라 연락처 남깁니다

010-2224-9349
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
 

CUSTOMER CENTER

BANK INFO

  • 우리은행1005-102-784935
  • 예금주(주)스타럭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