무료 배송 & 무료 인그레이빙
1600.0000
MON-FRI 10:00 ~20:00
SAT / SUN / HOLIDAY 10:00 ~19:00
morenvy@naver.com
BANK
KB 00000-00-00000
NH 00000-00-00000
ADELA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Q&A

Q&A

상품 Q&A입니다.

상품 게시판 상세
제목 서비스문의
작성자 MONICA VINADER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4-01-19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5

안녕하세요,

모니카비나더 온라인 담당자입니다.


워런티 서비스는 택배로도 접수 가능하며 아래의 안내에 따라 매장 방문 또는 택배 중 편하신 방법으로 접수 부탁 드립니다.


[모니카비나더 워런티 서비스]


모니카비나더는 워런티 카드나 구매 내역 확인이 가능한 상품에 한하여, 5년 무상 워런티 서비스 (세척/ AS 포함)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구매 시점 확인이 어려운 상품은 유상으로 워런티 서비스 진행 가능합니다.

유상 서비스의 경우, 상품 확인 후 정확한 비용 안내가 가능한 점 양해 부탁 드리며 아래의 안내에 따라 워런티 서비스 접수 부탁 드립니다.

 - 모니카비나더는 워런티 카드나 구매 내역 등 
구매시점 확인이 가능한 상품에 한하여, 5년 무상 워런티 서비스 (세척/ AS 포함)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- 5년 워런티 기간이 지난 경우 유상으로 진행됩니다.
- 워런티 서비스는 1~3개월 가량의 기간이 소요될 수 있으므로 고객님의 이해를 부탁 드립니다.
- 워런티 접수 시점에 따라 리웨어 서비스로 진행 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. (*리웨어 서비스란? 동일한 가격의 다른 제품으로 제작되는 것)
 

매장 방문이 가능하시다면 매장에 방문하시어, 워런티 서비스 접수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.

방문 가능하신 매장은 하기 링크를 통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: )
http://monicavinader.co.kr/board/free/list.html?board_no=1
 

매장 방문이 불가능할 경우 1688-5501 로 전화 접수 후, 워런티카드(구매 확인 가능한 내역)와 AS를 희망하는 제품을 하기 주소로 보내 주시면 확인 후 연락 드리겠습니다 : )
또한 상품 보내실 때 연락 받으실 수 있는 성함,연락처, 주소 메모 함께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연락처 미기재하여 보내실 경우, 워런티 서비스 진행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.
 

*택배발송 시 택배비는 선불(고객 부담)으로 발송 부탁 드립니다. A/S 완료 후 발송 시에도 선불로 발송(브랜드 부담) 해드립니다.*
 

 
06155 서울 강남구 삼성로 561 (삼성동) 스타럭스 빌딩 2층 모니카비나더

추가적으로 궁금하신 부분이 있다면 언제든지 글 남겨 주시거나, 1688-5501 로 전화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
(전화 상담 가능 시간 월~금 10:00 - 17:00)

감사합니다.


[ Original Message ]

팔찌가 끊어졋어요

A/S 받으려면 택배배송도 가능 할까요?
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관련 글 보기

관련글 모음
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
3699 비밀글 인그레이빙 번호 남깁니다 Hyo**** 2024-05-13 2
3700    답변 비밀글 인그레이빙 번호 남깁니다 MONICA VINADER 2024-05-13 1
3694 비밀글 제품 하나 더 고르려고 주문 취소했는데 생일쿠폰이 없어졌어요.. cho**** 2024-05-09 1
3695    답변 비밀글 제품 하나 더 고르려고 주문 취소했는데 생일쿠폰이 없어졌어요.. MONICA VINADER 2024-05-09 2
3689 비밀글 인그레이빙에 제품이 안떠요 zxc**** 2024-05-07 1